맛집 후기

[김해 장유 대청동 맛집] '해원횟집', 친절하고 맛있는 횟집!

소마구 2023. 3. 30. 08:50
728x90

김해 장유 대청동,

롯데마트 근처 맛집 '해원횟집'


회에 소주가 먹고 싶어서 방문한 횟집

예전에 여기서
전어회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재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

위치


■ 주소 : 경남 김해시 번화1로67번길 2 남명프라자
(경남 김해시 대청동 56-8)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모듬회는 자연산 모듬이 따로 있네요
해물라면과 계란찜 등 사이드 메뉴가
다양해서 술안주로 좋아 보였습니다 ㅎ

 

도다리회 메뉴판

봄이 왔나 봄 ㅎ
봄 도다리회가 개시했네요
참고하세요 ㅎㅎ

 

밑반찬

회에 찍어먹을 간장, 초장, 쌈장 등이 있네요
기호에 맞게
마늘과 고추를 섞어 드시면 됩니다 ㅎ

번데기

번데기도 나오다니 ㅎㅎ
어릴 때 소풍 가서 종이컵에 담아먹던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
식감이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이걸로만 해도 소주 1병 가능할 듯...?


국물도 나오고요

 

김치전

소주를 계속 마실 수밖에 없도록
김치전까지 나오네요 ㅎㅎ

모듬회 소(40,000원)

드디어 기다리던 모듬회가 나왔습니다
회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맛있는 회 덕분에
오늘도 술이 술술술 ㅎㅎㅎ

 

초밥 밥(2,000원)

회가 너무 맛있어서
초밥도 해 먹고 싶어서 추가로 시킨 메뉴 ㅎ
밥 위에 와사비를 얹고 회와 함께 싸 먹으면
맛이 정말 굳굳 ㅎㅎ

 

매운탕

회를 먹었으면
마무리로 매운탕이 빠질 수 없죠 ㅎ
공깃밥을 시켜서 같이 먹으니
밥 한 공기 뚝딱 ㅎㅎ
매운탕 간이 딱 좋았어요
속도 엄청 풀리는 느낌 ㅎㅎ


특히 이 가게는
부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듯 보였는데,
엄청 친절하셔서 더 기억에 남는
가게입니다 ㅎㅎ

틈틈이 회 생각나면  들려야겠어요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