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합천 맛집] '경보식당', 쓰리창모둠(대창, 곱창, 막창)구이, 오리구이 맛집 !

소마구 2022. 6. 5. 23:26
728x90


합천군청 제2청사 맞은편에 위치한 '경보식당'

13년 동안 오리고기만 판매했던 식당입니다.
오리고기 모둠(훈제, 로스, 주물럭)이 주메뉴였는데,


신메뉴로 쓰리창 모둠(대창, 막창, 곱창, 염통)이
추가되면서
맛있다고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서
전화 예약하고 방문!!


자세한 위치는

▲ 주소 : 경남 합천군 합천읍 중앙로 66
(합천읍 합천리 776)
▲ 전화번호 : 055-933-0013
▲ 운영시간 : 11:30 ~ 22:00
(일요일은 21:00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판입니다
방문 포장 시에는 3,000원 할인 + 음료수 증정해준다고 하네요

우리는 신메뉴 쓰리창모둠(20,000원)으로
2인분 주문!!

벽면 메뉴판 옆에 원산지 표시판도
큼지막하게 붙여놨네요
'원산지 표시는 고객과의 약속'이라니
뭔가 믿음이 갑니다 ㅎㅎ

쯔란(양꼬치 양념)과 순두부(콩) 외에는
모두 국내산이라니 참고하세요 ㅎ

먼저 밑반찬이 이렇게 나오네요
쯔란, 콘샐러드, 생강, 부추, 양파, 마늘, 쌈장, 다진 고추 ㅎㅎ

그리고 이건
쓰리창 모둠에 찍어먹을 소스 ㅎㅎ
소스에 취향껏 다진 고추를 넣어먹으면
존맛탱이니 참고하세요 ㅎㅎ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쓰리창 모둠 2인분!!
곱창, 막창, 대창, 염통에
떡과 웨지감자, 양파, 각종 버섯, 파인애플, 부추까지!! ㅎㅎ
내가 좋아하는 것들만 다 모아놨네 ㅎㅎ

미리 전화 예약하고 갔더니
엄청 빨리 나왔습니다 ㅎ

초벌구이라 예약 안 하고 가면
15분 ~ 20분 정도 더 늦게 나올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

크 ㅎㅎ 역시 구이엔 소주를 빼먹을 수 없겠죠? ㅎㅎ
소주도 주문하고
마저 다 익을 때까지 기다리는 중 ㅎㅎ

이제 다 익으니 정말 먹음직스럽죠? ㅎㅎ

초벌 해서 나오다 보니,
감자와 떡은 바로 먹어도 되고,

그다음으로 염통이 제일 빨리 익습니다
염통은 제때 안 먹으면 질겨지니깐
가장 먼저 먹어야 합니다

저도 염통은 익자마자 바로 먹어버려서
사진상엔 염통이 벌써 사라졌네요 ㅎㅎ

그리고 그다음 막창과 곱창, 맨 마지막은
대창 순으로 먹기를 추천!!

특유의 비린내 냄새가 하나도 안 나고,
정말 고소하더라고요
입안에서 곱이 터지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술안주로 딱...♥️

이건 기본 메뉴로 같이 나오는 순두부찌개!!
같이 먹으니 쓰리창모둠구이가
느끼할 법할 때마다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 많이 먹게 해 줌...ㅎㅎㅎ

각자 소주 1병씩 클리어하고
너무 맛있다며 더 시키자 해서 ㅎㅎ

소주 1병 더 시키면서
대창구이 1인분도 추가 주문 ㅎㅎ

마무리로 볶음밥도 주문!! ㅎㅎ

메뉴판대로 볶음밥을 맛있게 먹기 위해

스크램블 에그(계란 2개) 추가(1,000원),
모짜렐라 치즈(3,000원)를 추가 주문해서
볶음밥 위에 솔솔 올렸습니다 ㅎㅎ
주문만 하면 사장님이 직접 다 볶아주심 ㅎㅎ

점점 치즈가 익어가면서 먹음직해 보이죠? ㅎㅎ
크...ㅎㅎㅎ 소주 1병 또 추가각이다 이건
😍
불판 코팅이 벗겨 질정도로
싹싹 긁어서 깨끗하게 다 먹고 왔습니다

ㅎㅎ너무 맛있게 먹다 보니
술도 많이 시켜먹어서
둘이서 78,000원 계산완료 ㅎㅎ

정말 만족해서 먹고 왔어요 ㅎㅎ

다음엔 오리 모둠에 볶음밥도 먹어보고,
사리 추가(소시지, 새우 사리)도 해보고,
된장찌개와 라면 맛도 궁금해서
조만간 다시 재방문 예정!!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