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부산 강서구 녹산동 맛집] '장룡수산 본점' 민물장어구이 찐맛집!

소마구 2024. 4. 15. 20:48
728x90

부산 강서구 녹산동 맛집 '장룡수산 본점'

민물장어구이로 유명한 맛집!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식당입니다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식당!

가게 간판 '장룡수산 본점'

 

위치는

 

▲ 주소 : 부산 강서구 낙동남로 749

(녹산동 9-2)

 

▲ 전화번호 : 051-971-8077

 

▲ 매일 11:00 ~ 21:00

(명절에만 휴무)

 

▲ 단체 이용 가능, 주차가능

 

 

가게 입구

가게 입구에 가니 해남 꿀고구마도 키로당 파네요

집에 고구마를 이미 사놔서 이건 패스...ㅎ

 

 

메뉴판

민물장어구이가 1인분에 30,000원

포장가격은 26,000원이네요 굳굳

민물장어 중탕액도 낱개로 팔고 있어서 

끝나고 손님들이 많이 사가는 걸 보았습니다

저도 다 먹고 호기심에 중탕액 4개 정도 포장해갔어요 ㅎㅎ

 

소금구이는  둘이서 2인분으로 주문!

(1인 1인분 주문이 기본입니다)

 

 

장룡장어 맛있게 구워먹는 법

메뉴판 옆에는 장룡장어를 맛있게 구워먹는 법이 나오네요

항상 장어를 굽기 전에 살 먼저 구울 것인지, 껍질 먼저 구울 것인지 고민했었는데 ㅎㅎ

그 고민을 해결해주는 좋은 꿀팁이었습니다 ㅎ

 

 

 

밑반찬

마늘과 고추, 겉절이, 쌈 등 밑반찬이 나오네요

추가 반찬은 셀프라서 마음껏 더 먹어도 되니 좋았어요

저는 특히 마늘을 좋아해서 더 퍼왔습니다 ㅎㅎ

 

 

장룡장어 2인분

장룡장어 2인분이 도착했네요

딱 봐도 장어에 살이 오동통!! 역시나 민물장어가 바다장어보다

확실히 살이 더 오통통했어요 ㅎ

 

2인분 시켜먹고 혹시나 부족하면 추가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2인분도 막상 먹으니 양이 많아서 충분!!

 

추가 주문은 꼭 먹어보고 시키길 추천합니다 ㅎㅎ

 

 

장어 굽는 모습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있는 장어가 보이시나요 ㅎㅎ

다 굽고 이쁘게 나열되었을 때 찍었어야 했는데 ㅎㅎ

맛있게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너무 대충 찍은거 같네요 ㅠㅠㅎ

그만큼 너무 맛있다 보니 생긴 일 ㅎㅎ

 

 

시래기된장국(2,000원)

둘이서 장어 2인분으로도 충분히 배가 불러서 ㅎㅎ

(소식하는 사람아닌데...양이 많은 듯 굳)

시래기 된장국 하나 시켜서 공기밥에 먹었습니다 ㅎㅎ 

간단하게 밑반찬이 추가로 더 나오네요 ㅎㅎ

 

담백한 장어의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덕분에 몸보신 잘하고 가네요 ㅎㅎ

 

포장한 민물장어 중탕액도 곧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