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김해 장유 율하2지구 맛집] '이태원냉삼' 레트로 감성 급냉 삼겹살 맛집!

소마구 2024. 6. 15. 18:35
728x90

 

'이태원냉삼' 

장유 율하에 있는 냉동 삼겹살 맛집에 다녀옴!

 

위치는 율하2지구 율하자이힐스테이트 아파트 옆 상가 ㅎㅎ

주변에 괜찮은 술집들도 많아서 좋음!

 

요즘 율하2지구 이쪽 상가들이

핫플로 많이 떠오르는 곳이라

방문해봄ㅎ

 

 

 

- 위치 -

▲ 주소 : 경남 김해시 율하숲길 20 101호(장유동 843-5번지)

▲  전화번호 : 0507-1457-2323

 

 

 

메뉴판

메뉴판이 참 간단하고 좋다

우리는 국내산 암퇘지 급냉 삼겹살로 주문!

식사류에 짜장면이 있는 것도 신기했음 ㅎㅎ

 

 

국내산 암퇘지 급냉 삼겹살

살짝 딱 보기좋게 두꺼운 감이 있는 급냉삼겹살 ㅎㅎ

밑반찬

파절이와 옛날소시지,

그리고 고기와 함께 구워먹을 수 있는

김치, 고사리, 콩나물 등도 같이 나옴

특히 계란 노란자가 담겨있는 소스가

고기에 찍어먹으니 굳 ㅎㅎ

 

 

고기와 버섯, 마늘 등등 

올려서 먹기 좋게 굽기 시작 ㅎㅎ

술 안마시려다가 맛있어서 주문...ㅎ

대패엔 소맥이지...ㅎ

 

고기 크기가 딱 먹기 좋은 크기라서

추가로 가위로 더 안자르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ㅎ

 

 

마무리는 짜장면으로 ㅎ

메뉴판에 있는 짜장면이 궁금해서

후식으로  시켜봄 ㅎㅎ

 

고기는 맛있었으나 짜장면은 약간 아쉬운 느낌...?

오히려 짜파게티가 더 괜찮지 않을까 하고

개인적으로 생각했음 ㅎ

 

그래도 기분좋게 잘 먹었다!

 

특히 가게 직원분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던 ㅎㅎ

 

급냉 삼겹살이 생각나면 다시 또 방문 해봐야겠다!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