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김해 장유 맛집] 율하 중국집 맛집 '도원반점'

소마구 2022. 4. 24. 23:56
728x90

김해 장유 율하 맛집 중식당
도원반점 방문 후기ㅎㅎ

원래는 다른 식당을 가려고 근처에 갔다가
정기휴무라 가지 못하고 ㅠㅠ

그냥 근처에 급하게 다른 식당을 찾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된 중식당 도원반점 ㅎㅎ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가게가 참 깔끔하고 좋았다
가게 앞에 주차공간도 잘 되어있습니다ㅎㅎ

▲ 주소 : 경남 김해시 관동로 80 (경남 김해시 관동동 1089-7)
▲ 전화번호 : 055 - 323 - 7999
▲ 운영시간 : AM 10:30 ~ PM 20:30
(포장 가능)
(배달 가능)
▲ 휴무일 : 매주 수요일


가게 메뉴판!!
어린이용 짜장면(소)도 있고
반반메뉴에다 세트메뉴까지
구성이 엄청 잘되어있는 듯!!


양파랑 단무지도 각자 원하는 만큼
덜어먹을 있도록 집게와 함께 이렇게
통째로 줌 ㅎㅎ


두 명이서 온 우리는 각자 짬뽕이랑 짜장면을 시키고
사이드 메뉴로 탕수육!!
을 먹고 싶었으나 ㅠㅠㅋ
너무 배부를 것 같아서 군만두로 주문 ㅎㅎ


크 ㅎㅎ 때깔 죽여주고요 ㅎㅎ
짜장면에 고춧가루 팍팍 뿌려서 맛나게 비벼먹었음

군만두도 바삭 하이 맛있었고

짬뽕도 뺏어 먹어보니 해산물도 골고루 있었고
국물이 짜지도 맵지도 않고 정말 담백하고 좋았다!!

전날 과음해서 힘들었었는데
짬뽕국물 덕에 속 풀리고 해장되는 느낌 ㅎㅎ


친절한 사장님께서
간식으로 요구르트도 주심
ㅎㅎ

덕분에 알찬 일요일 점심 해결 ㅎㅎ
가게 근처에 이쁜 공원이랑 율하 카페 거리도 있어서
식사하고 근처 카페에 커피 마시러 가거나

산책하기에도 정말 좋았음!!

기회 되면 또 해장하러 들려야겠다...ㅎㅎ

끝.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