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부산 광안리 맛집] 한우 프리미엄 오마카세 '규이치'

소마구 2022. 5. 2. 22:14
728x90

광안리에서 오마카세를 즐기고 싶어서
오마카세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간
규이치 !!



일요일 저녁에 예약하기 위해서
저는 일주일 전 쯤 미리 예약!!

캐치테이블 어플로 예약해서 갔습니다
예약제 운영이라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주말엔 특히나 예약이 어려운 곳이라
미리미리 예약 해두시길 추천!


캐치테이블 어플 예약금은 1인당 5만원 !!
예약금은 당일 날 환불됩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수영로 7,
3층 규이치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181-86, 3층 규이치)

▲ 전화번호 : 0507-1371-9932 / (010-5118-1481)

▲ 운영시간 :
1부 : 18:00 ~ 19:30
2부 : 20:00 ~ 21:30
(식사시간 1시간 30분)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안내 : OK빌딩 뒷편 OK주차장 이용 및 맞은편 전통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2시간 무료지원

▲ 가격 : 오마카세 1인당 130,000원



정해진 예약시간에 동시에 이용하다보니,
늦게 도착하면 식은 음식을 먹어야하기 때문에
늦지않게 미리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매장 입구에서 대기하면서
기다리는 자리에서 보이는 냉장고 !!
식재료들이 깔끔하게 잘 보이네용
벌써부터 기대하게 만드는....ㅎㅎㅎ

 

시작 전 오늘의 고기를 직접 보여주며
부위별 하나하나 설명을 해줍니다.

사진촬영 시간도 주시길래 찰칵 !!
캐리어와 트러플 소금 등등...
소고기 색깔도 너무 곱네요 ㅠㅠㅋㅋ

 

한우 오마카세를 즐기면서
분위기를 더 내기 위해서 주류를 뭘로 마실까 하다가

블랑빌 그란데 리저브 루즈(48,000원),
레드와인 1병으로 결정 !


프랑스 와인이고,
"실키한 타닌감과 미디움 바디감으로
데일리로 편하게 즐기기 제격인 와인이랍니다!"
라고 네이버에 나와있더군요 ㅎㅎ

한우랑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한 시간 반 동안 2명이서 부족함 없이
다 마시고 나옴... ㅎㅎㅎ

 

맨 처음 에피타이저로 나온 '한우 모나카'!
육회가 너무 신선했고
크림치즈 등 다른 재료들과
한입에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모양도 너무 이뻐서 눈이 즐거웠어요 ㅎㅎ



음식 하나 씩 나올때마다
와인도 한모금씩...ㅎㅎ
보기에 너무 이뻐서 한 입에 먹기 아까울 정도 ㅠㅠㅋ

 

오마카세 즐기면서 가끔 바깥을 보면
창밖엔 광안리 야경이 보여서
기분이 더 한층 Up!! ㅎㅎ

 

두번째 메뉴는 '가리비 관자 구이'
대게 내장소스, 성게알, 간장젤리소스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평소에 해산물을 좋아하다보니
밥 비벼먹고 싶은 맛이었음...ㅎㅎ

 

세번째 메뉴는 바로 '안심구이'와 '참송이버섯'
캐비어 올린 부분은 따로 먹는 걸 추천!
그리곤 나머지 부분은 트러플 소금 등
취향껏 찍어먹으면 됩니다.
전 비싼 트러플 소금에 찍어 먹음... ㅎㅎㅎ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음식!!

 

이거는 '제비추리' !!
와사비 곁들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쪽파도 정말 맛있었음 ㅎㅎ

분위기 때문인지
별거아닌 쪽파같은데도
왜 다 맛있는걸까... ㅎㅎ

 

다음은 가스오부시로 육수 낸 '일본식 우동'!!
버섯이 짭짤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면이랑 같이 섞어 먹으라고
직원분이 추천해주심!!

 

그리고 '참치 마끼' !!
성게알 우니에 김까지 싸서 먹으니
더더욱 맛있었습니다
맛있어서 또 와인 한 모금 홀짝...ㅎㅎ




근처에 불판이 바로 보여서
우리가 먹을 한우 굽는 모습을
직접 볼수도 있구요 ㅎㅎ

 

다음은 '부챗살'
와사비 살짝 곁들이고 트러플 소금에 찍어서
냠냠 ㅎㅎ


취기도 슬슬 오르고
이 순간만은 너무 행복 ㅎㅎ


당근 퓨레 소스에 '등심 스테이크' !!
구운 토마토와 꽈리고추, 미니양배추에다가
트러플까지 뿌려주심

모양과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고기도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존맛탱 ㅎㅎ

 

이제 거의다 끝나가는 지 입가심용 '샤베트'
레몬을 살짝짜서 섞어 먹으니
상큼하이 맛남 ㅎㅎ

 

다음은 '카츠산도'
채끝등심을 튀겨서 한입에 먹기좋게
잘라주심 ㅎㅎ
한입 씩 먹고 또 와인 홀짝...ㅎㅎ


 

다음은 '차돌박이 곰탕' !!
국물도 진하고 안에 밥도 들어 있어서
속이 든든한 느낌이었어요
해장되는 느낌이랄까 ㅎㅎ

곰탕 덕분에
다음 날
와인 숙취가 없었던거 같기도...ㅎㅎ

 

곰탕에도 와인 곁들임 ㅎㅎㅎ

 

곰탕에 나온 밑반찬 ㅎㅎ
밑반찬마저 맛있다니...



그리고 입가심용 '젤리'
안에 들어있는 베리들도
싹싹 긁어먹었음 ㅎㅎ


 

마지막으로 '보이차'
보이차는 기름기를 제거하고,
콜레스테롤의 소화와 흡수를 방해한다고 하네요
몸에 좋다고 하니 호로록 다마시기 ㅎㅎ




이렇게 오마카세 코스는 끝 !!

계산할 때 예약금 10만원(2인)은 환불되고,
오마카세 13만원 × 2 = 260,000원과
와인값 48,000원 계산해서
총 308,000원 계산 완료 !!

가격이 비싼만큼 정말 비싼값을 하는
광안리 규이치!!
돈이 정말 아깝지 않았습니다
물론 월급의 노예인 나에겐
매일 갈 순 없겠지만 ㅠㅠ

연인과 함께 기념일 등에
가끔 분위기 내고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좋은 장소인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