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합천 신상 카페 '그담애(geudamae)', 야외 애견 동반 가능

소마구 2022. 4. 27. 18:09
728x90

정들었던 카페그꽃이 문을 닫고,
4월 1일부터 그 자리에 그담애(geudame)라는
카페가 새로 오픈!!

평일 점심시간엔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었는데
평일 저녁시간에 방문하니 한적 하이
사진 찍기에도 좋았음 ㅎㅎ

▲ 주소 : 경남 합천군 대양면 동부로 21-10(경남 합천군 대양면 정양리 102-6)
전화번호 : 055-934-2110
운영시간 : 10:00 ~ 21:00 / 주차 가능 / 야외 애견 동반 가능 / 배달, 포장 가능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많아서 좋음!
요즘 같은 선선한 날씨엔 밖에서 커피 마시면 딱 일듯! 특히 야외에는 애견이 동반 가능하다고 합니다ㅎ


내부에도 이렇게 테이블들이 배치되어 있고요
좌식 공간도 있고
세 번째 사진에 보이는 벽면 안쪽에도
좌식 공간이 하나 더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사용하기에도 좋을 듯!

확실히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더 깔끔해진 느낌!

벽면에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네요
거울은 포토존으로 사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거셀 존 ㅎㅎ


메뉴판!!
디저트는 베이컨 크로와상 샌드위치와 휘낭시에,
카야토스트/앙버터 토스트/누텔라 토스트가
메인이네요

다만, 이전에 있던 카페그꽃보다 전체적으로
음료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음 ㅠㅠ

이전 카페그꽃은
아메리카노가 3천 원대였고,
점심시간에는 1천 원 할인까지 시켜줬는데

이제는 아메리카노가 4천 원... ㅠㅠ
역시나 안 오르는 건 내 월급뿐...
ㅠㅠㅋㅋ



나는 청귤 에이드 테이크 아웃해서
산책 시작!!

근처에 정양 레포츠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정말 좋음!!


특히 정양 레포츠 공원 주차장이 널찍하게 있어서
주차 걱정이 전혀 없다는 게 장점!!
차를 끌고 다닌 이후부터는 어딜 가더라도
주차공간이 정말 중요해진 것 같다
여긴 보시다시피 전혀 걱정 음슴!!



밤엔 이렇게 조명도 이쁘게 켜줘서
산책하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강아지 끌고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음!
야경이랑 조명 구경하며 걷다 보니
벌써 1시간이 훌쩍 지남 ㅎㅎ
"1시간 걸었으니 오늘 먹은 저녁이랑 청귤 에이드는 살 안 쪘겠지?? "라며 합리화 완료...ㅎㅎㅎ



카페 그담애 앞으로도
자주자주 들려야겠다~~ ㅎㅎ

끝.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