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잡담, 운동 등

운동일기(23. 3. 6 ~ 3. 12)

소마구 2023. 3. 12. 12:03
728x90

일주일(3.6 ~ 3.12) 간 운동기록


'하루에 1만 보 씩 걷기' 목표로 잡고
걸어온 일주일간 기록

일 때문에 많이 걸은 적도 있고 해서
이번 주는 다른 주보다
더 쉽게 목표달성 한 것 같다

아침마다 턱걸이와 딥스 운동도 하고
나름 일주일 간 닭가슴살도 챙겨 먹으며
뿌듯한 한 주를 보낸 듯 ㅎㅎ

목요일은 회식이라 과식, 과음도 하고,
저녁에 야식으로 피자를 먹은 날도 있긴 하지만

이전의 나와 비교하면 칭찬할 만한
일주일이었던 것 같다 ㅎㅎ

오늘(일요일)은 비가 조금씩 내리기도 하거니와
나름 쉬어주는 하루라 생각하고
자유롭게 보내야지 ㅎㅎ

다음 주도 열심히 운동하고 걷고
건강식 잘 챙겨 먹으면서 지내볼 테다!

이번 주에 챙겨 먹은
내 맘대로 저녁식사 1

이번 주에 챙겨 먹은

내 맘대로 저녁식사 2


발아현미밥 햇반에 계란프라이 하나 굽고
닭가슴살이나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데워먹었다

그리고 거기에 추가한 파김치 ㅎㅎ
본가에서 챙겨 왔는데 너무너무 잘 먹고 있다

밋밋한 닭가슴살에도 파김치와 곁들여 먹으니
하나도 질리지 않아서 좋았다

다음 주도 이번 주처럼 잘해볼 테다!!
파이팅

끝.


728x90